본문 바로가기
일상/리뷰

10kg 감량 다이어트 후기 [누베베 감비정] #내돈내산 #솔직후기 #복용방법

by minitan 2023. 11. 16.
반응형

안녕하세요!!!

매년 다이어드를 하고 있는 다이어터 미니탄입니다!

올해 여름 다이어트 식품은 감비정!!!!

이번에 리뷰할 다이어트 제품은 누베베한의원의 감비정입니다.

 

누베베 한의원 [감비정]

 

 

감비정은 식욕억제 및 한약재가 주는 포만감으로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게 도와주는

체지방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한약이라고 합니다.

 

저는 정말 다이어트 기능식품을 많이 먹어봤다고 생각하는데

이번에는 한약을 먹어볼까 하여  열심히 찾아봤습니다.

 

한약이 맞으면 잘맞고 아니면 진짜 안 맞는다고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고

마시는 한약은 진짜 맛없을 거 같아서....ㅎㅎㅎ

그것보다 접근이 쉬운 것을 알아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.

 

지인에게 제기역 쪽에 있는 왕자한의원 한약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고민을 했었는데요!

맛이 엄청 없다고 하니까 좀 걱정되더라구요ㅠ

그리고 접수할 수 있는 시간이 토요일 오전 밖에 없고....

그래서 다른 곳을 찾아본 게 이 누베베 감비정입니다!

▲  감비정 단계별

 

여기는 비대면 접수도 가능하고 약을 배송해서 주더라구요.

그래서 카카오톡으로 접수하고 통화로 진료받았습니다.

(저는 홍대점에서 진료받았습니다. 저는 D6!)

 

 

약이 일주일정도 걸렸던 거 같고요. 

하루에 아침, 점심, 저녁 3번 3알씩 먹는 것이었고

처음 일주일간은 2알로 적응하는 기간을 가지라고 하셨습니다.

 

그래서 첫 주 3일간은 2알 정도 섭취를 했구요.

 

그 이후에 3알씩 먹었습니다!

(알갱이가 크지 않아서 목 넘김은 좋았습니다! 냄새도 심하지 않았어요)

 

 

진료받을 때 배구 해도 되냐고 물어봤었는데 급격한 운동을 하지 말라고 하셨거든요?

근데 제가 배구에 미친 사람이라 막 약 먹고 배구했다가 

심장이 너무 두근거리고 땀이 너무 많이 나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ㅠㅠ

의사 선생님 말씀 잘 들어야 해요...

 

 

이와 같이 대표적인 부작용이 불면증, 두근거림, 목마름 등이 있는데 부작용이 2주 정도 간다고 하더라구요!

부작용이 심할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!!

 

 

저는  두근거림과 손떨림, 목마름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2주 정도 지나고 나니 부작용은 아예 사라졌고,

식욕억제와 강제로 물도 많이 먹게 되니 한 달에 8kg을 감량!!!

근데 체질이 바뀐 거처럼 땀은 아주 콸콸콸 나더라구요...

(여름이라 더 느껴졌을지도?)

 

 

그리고 지금 3kg를 더 감량하여 유지하고 있습니다!

 

 

물론 식이조절과 매주 하루씩 배구를 했기 때문에 무조건 약 덕분인 거는 아닙니당!

감비정 또한 보조제 개념이기 때문에 식이조절 하는데에 도움을 받은 것!

확실히 다른 보조제보다는 도움이 많이 됐어요..

 

 

제가 배구할 때 더 힘든 게 싫어서 주말에는 안 먹다 보니까 아직도 ㅋㅋㅋㅋ

다 못 먹었어요 ㅎㅎㅎㅎ 3달치를 샀는데 5달 이상을 먹고 있는 거 같네요..

3달치 다 먹어보고 최종 후기를 또!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.

이제는 감비정만으로는... 제 몸이 적응해 버려서 고민 중이에요ㅠㅠㅠ

(지금.. 정체기ㅠㅠㅠㅠㅠㅠ)

 

 

삭센다라는 주사로 도움 주는 것도 있는데

그것도 효과가 좋았거든요!

 

 

삭센다 후기도 다음에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!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