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리뷰

물결펌/구름펌/굵은히피펌 헤어샵 추천! #내돈내산 #후기

by minitan 2023. 12. 20.
반응형

 

열심히 기른 제 긴 머리에 탈색을 하고

그 탈색모가 빠지기까지 

무려 4년..?을 기다린 후에야

파마를 할수있는 머리가 되었고!!!!

 

더 길러야 이쁘겠지만.. 빨리 하고 싶은 마음에 ㅋㅋㅋㅋ

회사 근처로 미용실/헤어샵을 찾기 시작했습니다.

 

이와 파마를 할거!!! 뽜글뽜글하게 하는 거 티 나야 하지 않나?

.

.

.

.

.

그러면.. 히피펌이지!!!!

 

라고 생각을 했으나.. 

리얼 히피펌은 너무 뽜글뽜글 하잖아여,,

 

일단 회사 근처 미용실/헤어샵을 펌 위주로 후기로 찾아보고 

카카오헤어샵에서 꾸준히 사진을 올리시는 헤어 디자이너를 봤고

네이버 지도를 통해 찾아보고 인스타를 찾아보니!!!

 

스타일이 일정하셨고 제가 원하는 펌들이 많이 있기에!!

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.

 


 

" 아띠샵 "

소린 실장님

 

위치  서울 성북구 보문로 127 2층  (보문역 근처)

영업시간   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

 


 

인스타 들어가 보시면 헤어 사진이 많은데요!

펌을 정말 잘하시는 거 같아요!

근처에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ㅠㅠㅠ

 

회사 끝나고 가야 돼서 7시로 예약을 했고 

9시 반쯤 끝났으니 2시간 반정도 걸렸습니다

 

저는 사진을 갖고 가서 이런 느낌으로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고

제가 한 펌은 물결펌, 구름펌인 듯?

 

< 당일/담날에 찍은 사진 >

 

 

< 약 2주 후 사진 >

 

엄청 자연스러워진 저의 모습입니당

꾸밀 맛도 나도 사진 찍는 맛도 나고 ㅠㅠㅠ

너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

 

가격은

펌 + 풀케어 이벤트 가격인 189,000원에

기장추가 +50,000원 더 내서

총 239,000원에 했습니다!

 

요즘 너무 미용실 비용이 비싸서 ㅠㅠ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

이 가격이 풀케어 포함 가격이라 케어가 4단계 들어간다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세요!

그래서 그런지 머리 상한지는 잘 모르겠긴 한데..

에잇! 저만 만족하면 됐져!!!

 

쨌든

저는 너무 너무 만족을 해서.. 

한동안 기분이 초초초초하이했었답니닼ㅋㅋㅋㅋ

 

다음엔 더 히피 하게 해 봐야지..!

 

 

소린실장님 인스타그램

https://www.instagram.com/atti_so.r

인스타그램에 제 뒷모습도 있어요.. 

분홍니트 찾아보시길! 

(뒷모습이 더 예뻐..!)

 

▼아띠샵 위치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