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경험

첫 한의원 첫 침맞기! 동대문구 신설동 한의원 [천광한의원]

by minitan 2023. 7. 15.
반응형

 

저는 뼈도 굵고 건강해서 인대도 늘어난 적이 별로 없고

뼈가 다친 적이 아예 없는데요! 

 

 

이번에 배구를 하다가 손가락을 잘못 맞아서 토스할 때마다 아프더라구요 ㅠ

엄지손가락이 꺾여서 인대가 늘어난 거 같았어요.

 

근처 내과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봤지만 엑스레이 찍고

진통제 같은 약만 처방해 줄 뿐 아픈 게 나아지지 않더라고요....

 

사실 배구를 안 하고 한 달 이상은 쉬라고 하셨지만..! 

저는 배구에 진심인 여자, 배구에 미친 사람이라 쉴 수는 없었어요.

 

그래서!! 배구 동호회 회원들이 추천하는!! 한의원을 가서 침을 맞아보기로 했습니다!


 

천광한의원

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2길 7 5층 (신설동 103-20)

place.map.kakao.com

영업시간

월~금  08:00 ~ 21:00

공휴일  08:00 ~ 16:00

일요일 휴진, 점심시간없이 운영

100년째 한의학의 맥을 잇는 4대째 한의원


회사 근처 한의원을 찾아보니까 여기가 후기가 제일 괜찮았고,

퇴근하고 갈 수 있는 곳이라 바로 예약을 하고 가보았습니다.

(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)

 

최근에 원장님이 바뀌셨다고 잘생겼다는 후기가 있었는데

홍홍홍 선생님이 굉장히 젊어 보였고 마스크를 쓰고 있으셨지만 잘생긴 눈이 보이더라구요 ㅎ

부담스러울 정도로 눈을 쳐다보시고 얘기하셔서 당황했지만 엄청 친절하셨어요.

시설도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 건지 아주 깔끔했습니다.

 

그렇게 진료를 보고 증상을 얘기하고 침 맞으러 옆에 방으로 이동을 해서 누웠습니다.

 

처음 맞는 침이라 얼마나 무섭고 떨리던지 ㅋㅋㅋㅋ

아플까 봐 제가 엄살쟁이라 ㅋㅋㅋㅋ

 

먼저 따듯한 찜질팩으로 손을 5분~10분? 정도 두었다가

침을 꽂으러 오시는데 제가 처음 맞는 거라고 하니까 좀 적게 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

 

인대 늘어난 부위에 집중적으로 할 줄 알았는데 

아니 이게 뭐야 제 손 곳곳에 손목까지 넣으시더라구요

세상에 아픈 쪽으로 갈수록 찌릿짜릿하고 아파서 으아ㅏㅏㅏㅏ 하다가 순식간에 끝이 났습니다.

한 10개 정도 하신 거 같아요.

 

 

그리고 체감 20분? 30분? 정도 있는데 침 넣을 때만 아프지 괜찮더라구요?!

하지만 그 고통은 일부였어요....

 

시간이 다 지나고 빼는데 와!!!... 와...!!!!

와!!!!! 너무너무너무 아픈 거예요!!!!!!!

버스 타고 집 가는데 손이 욱신욱신거려서 못 움직이고 갔습니다ㅋㅋㅋㅋ

 

다음날되니까 괜찮더라구용 ㅎㅎㅎ

그러고 나서 금방 아픈 게 사라져 가지고 

지금은 1도 안 아픕니다!!

 

 

(이제 또 다칠까봐 열심히 테이핑하고 배구합니다)

 

인대 늘어났을 때 한의원 가는 거 좋은 거 같아요!!

추천드립니다!!!

 

 

계속 아프면 다시 오라고 꾸준히 맞으면 효과 더 좋다고 하셨는데

계속 맞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어서 좋았습니다.

 

여러분도 인대 다쳤을 때 한의원 가서 침 한번 맞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!

 

찾아보니까 효과 있다는 사람도 있고 없다는 사람도 있고 사람마다 다르더라구요!

저는 첫 한의원이 너무너무 친절하고 효과가 있어서 다음에도 이용할 거에요!

 

 

▲천광한의원 위치 정보

반응형